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5월 휴마루 정기문화콘서트 개최하다

5월 휴마루 정기문화콘서트 개최하다

  • 이소라
  • 승인 2016.06.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귤빛여성합창단의 멋진하모니와 함께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임태봉)은 5월 28일(토) 14시 복지관 1층 휴마루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제 54회 휴마루 정기문화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휴마루 문화콘서트에서는 작년 7월 4일에 함께했던 귤빛여성합창단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다시한번 복지관에서 중년여성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해주었다. 

▲ 귤빛여성합창단 소개

  귤빛여성합창단은 2004년 남제주군 여성합창단으로 창단되어 지역축제 및 문화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의 문화사절단으로 활동해 오다가 2007년 귤빛여성합창단으로 새롭게 구성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를 통해 행복의 화음을 전하는 순수 아마추어 합창단으로 배움과 문화의 나눔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오늘 공연에서는 작은이벤트로 음식이 있는 노래와 그 노래 속 음식에 대한 퀴즈를 내고 맞추면서 지역주민들이 공연에 더욱 몰두하고 퀴즈를 맞춘 주민들에게는 작은 선물 또한 증정되어 노래 외에도 더욱 풍성한 공연이었다.

 
▲ 귤빛여성합창단 작은 이벤트
 
  향후 우리 복지관에서는 정기적으로 월 1회~2회 휴마루 정기문화 콘서트를 개최하여 지역 내 주민들이 문화를 향유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장애인들과 함께 공연을 함께 관람하면서 차별없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설 할 예정이다.

▲ 귤빛여성합창단 독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