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김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봉사동아리 더함(더불어 함께)의 기관방문!

김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봉사동아리 더함(더불어 함께)의 기관방문!

  • 김동환
  • 승인 2017.02.2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7일 화요일 오후 1시, 김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봉사 동아리 더불어함께(이하 더함) 학생들이 기관방문을 와주셨답니다. 담당교수님과 강동훈 더함 동아리 회장님의 인솔 하에 열 한분이 방문오셔서 기관견학을 하였습니다. 견학은 1층~3층 기관 라운딩부터 복지관 사업 안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아쉬운 만남을 뒤로 하고 며칠 뒤, 강동훈 더함 회장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제주도에서 방문한 기관견학영상과 함께 연신 감사했다는 말씀을 해주었습니다. 더불어 홈페이지에도 짧은 글 하나를 게재 부탁받았는데요, 다시 한번 학생들의 진심어린 열정과 에너지를 느꼈답니다. 

                     (이하 김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봉사동아리 더함 회장 강동훈의 글)

  안녕하십니까! 김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봉사동아리 더함(더불어 함께) 회장 강동훈입니다. 저희는 서귀포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과 강상희 팀장님, 김동환 사회복지사님이 보여주신 관심과 격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는 끊임없는 배움과 성장하기 위해 기관 방문에서 끝나지 않고 하나의 공부를 하기 위해 게시글에 대한 부탁을 드렸습니다. 이에 흔쾌한 허락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과 관련하여 필요하신 부분에 대해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저희 더함을 찾아 주신다면 저희는 적극적으로 서귀포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에 달려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