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12월 신나라 고객감동축제가 열렸습니다.

12월 신나라 고객감동축제가 열렸습니다.

  • 이지현
  • 승인 2018.12.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라, 산타마을에서 짝짝짝

▲ 12월 신나라 고객감동축제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의 신나라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22일 토요일 13:00~17:00 지역주민 342명이 참여한 '신나라 산타마을에서 짝짝짝' 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

▲ 12월 신나라 고객감동축제

축제는 예원유치원의 수어뮤지컬과 우상임 교수님의 아코디언 연주로 시작되었고, 문화예술워크숍도 함께 진행되어 장애예술인 육성·지원을 위한 문화예술 욕구조사 결과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14시부터 체험부스로는 문화예술상담존(시각예술, 공연예술, 복합예술)과 문화체험존(트리액자만들기, 립밤만들기, 캔들만들기, 손뜨개)이 진행되었으며, 각각의 체험부스마다  많은 지역주민들이 호응해 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축제가 더욱 풍성해 졌습니다.

▲ 12월 신나라 고객감동축제

버스킹 공연으로 고경환 마술사의 마술공연이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기에 충분했고, 이어서 보체의 풍성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음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김국환씨와 김상돈씨의 노래를 통해 이음합창단의 연주회 시작을 알렸고, 이음합창단의 연주회 및 사업보고회를 진행하여 장애·비장애가 함께 맞춘 하모니를 고객들 앞에서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신나라는 고객감동축제 '신나라 산타마을에서 짝짝짝'을 통해 장애·비장애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