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사람과 사람을 잇는 ‘이음합창단’ 첫 정기연주회 개최

사람과 사람을 잇는 ‘이음합창단’ 첫 정기연주회 개최

  • 김영희
  • 승인 2019.10.2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 합창단. 사람과 사람을 잇는 우리 이음합창단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음악과 선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물들이는 첫번째 정기발표회를 준비했습니다.'우리들의 잊지못할 첫 번째 발표회' [장소]서귀포동홍아트홀 [일시]2019년 11월 5일 화요일 19시 [지휘]이경숙 [반주]강지나 [멘토]김수지, 한소영 / 강두원, 권영석, 김나은, 김정석, 김충강, 변지홍, 양재혁, 양태영, 오소영, 이영은, 이윤숙, 임근희, 임수정, 정아라, 정웅철, 최혜영, 한예린, 여수경, 이인수, 허영자, 강호철, 김동환, 황보름, 김동기
'우리들의 잊지못할 첫 번째 발표회'장소 동홍아트홀일시 2019.11.05(화) 19:00지휘: 이경숙 반주: 강지나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애․비장애 통합합창단인 ‘이음합창단’이 첫 정기 연주회를 준비했습니다.

이음합창단은 2014년 창단되어 지난 5년간 매주 화요일마다 2시간씩 연습하며 조금씩 실력을 키워왔으며, 도․내외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면서 음악을 통해 장애․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이제 그간 노력의 결실을 지역주민에게 보여드리기 위한 작은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사람과 사람을 잇는 우리 이음합창단에서 마련한 아름다운 음악과 선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물들이는 첫 번째 정기 연주회에 오셔서 저희들과 함께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귀한 걸음으로 이음합창단원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