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7월 무지개반 교육활동 '우리 함께 하나, 둘, 셋'

7월 무지개반 교육활동 '우리 함께 하나, 둘, 셋'

  • 김훈중
  • 승인 2021.07.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1. 남여 학생들이 영상을 보면서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모습 2. 학생이 몇가지 부품을 분류하여 포장하고 있는 모습 3. 학생이 빨대를 비닐포장하기 위해 정리하고 있는 모습 4. 학생이 스티커를 붙여서 풍경을 완성하고 있는 모습
왼쪽 위부터 1.남여 학생들이 영상을 보면서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모습 2.몇가지 부품을 분류하여 포장하고 있는 모습 3.빨대를 비닐포장하기 위해 정리하고 있는 모습 4.스티커를 붙여서 풍경을 완성하고 있는 모습

안녕하세요! 서귀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 통합교육지원팀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복지관에서 7월 한달동안 그룹반 학생들과 함께한 활동 세 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나!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TV나 컴퓨터만 하고 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홈트레이닝을 함께 해보았습니다. 홈트가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도 많이 되고 운동이 많이 된다는거 아시죠? 귀찮더라도 집에서 목표를 잡고 매일 매일 습관처럼 하다보면 이전보다 더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는데 도움이 되겠죠? 

둘! 몇가지 부품을 분류하고 종류별로 담는 포장하기를 하였습니다. 빨대와 젓가락은 같은색끼리 모으고 갯수를 세어보면서 꼼꼼하게 포장하였고 설명을 들으며 반복연습을 하면서 자신감이 뿜뿜!

셋! 모자이크 조각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사진을 완성하여보았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하다보면 점점 완성되어 가는 모습에 기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새로운 분야에서 흥미를 찾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활동하며 성장해 가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