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5월 신나는문화예술프로그램 실시

5월 신나는문화예술프로그램 실시

  • 이수정
  • 승인 2022.06.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문화예술프로그램: 공연-비대면 마술 공연/이벤트-신나는 보물찾기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주민에게 즐거움과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를...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 문화예술팀에서는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돕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매월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월 문화예술공연은 마술사 김승연님을 초청하여 특별한 마술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복지관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마술 공연'으로 준비했는데요, 비대면이지만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즐겁게 마술을 관람할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직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은 복지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bBhsqIkShoQ&t=250s)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5월 문화예술이벤트는 '신나는 보물찾기'라는 주제로, 당일 복지관을 방문한 지역주민들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복지관 1층 곳곳에 숨겨진 보물종이를 찾기 위해 열심히 두리번 거리고, 보물과 교환한 참여자분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한가득이었습니다.

5월 신나는문화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6월에도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