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06-10     김민기
‘존경’과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은 서귀포오석학교(교장 양봉관)의 지목을 받아 지난 9()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모아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20204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주도해 시작했고,‘존경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으로 구성되어,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전파와 공유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전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보철 관장은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희생과 헌신에 경의를 표하고,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우리 복지관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이 이어질 수 있도록 다음으로 신례지역아동센터, 제주 장애인표준사업장 제주런드리,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지목했다.

이후 신례지역아동센터에서도 아이들과 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여 모두들 힘내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의미를 한층 더했다.

신례지역아동센터

* 관련기사

-헤드라인제주: http://www.headlinejeju.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942

-웰페어이슈: http://www.welfareissue.com/news/articleView.html?idxno=5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