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꿈나무 프로젝트 정말 감사했습니다.

꿈나무 프로젝트 정말 감사했습니다.
icon 용원맘
icon 2022-11-26 16:04:10  |  icon 조회: 216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올해로 꿈나무 프로젝트에 2회때 참여하고 있는 김용원 예비작가의 엄마입니다.
어제 전시 오프닝을 다녀와서 벅찬 마음에 잠을 이룰수가 없었습니다.
아이가 일년동안 준비한 작품들이 멋진 공간에 전시된걸 보니 대견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한 묘한 감정이 들어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르겠어요. 다른 어머님들도 마찬가지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어제는 음악 꿈나무들의 공연까지 연계되어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던것 같아요. 장애아이를 키우다보면 다른 장애를 갖고있는 아이들도 모두 제 아이같은 마음이 들거든요.

이 모든게 지원을 해주신 제주도, 서귀포 장애인 복지관 덕분이라 이렇게라도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특히 프로젝트를 담당하시는 김현미 팀장님과 김미향 대리님의 열정 덕분에 이렇게 완벽한 프로젝트가 완성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 도와주신 모든 선생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장애 아이를 키우다보면 외롭고 힘들때가 많은데, 이렇게 아이의 꿈을 같이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제주도에 사는게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가 앞으로도 쭈욱 지속되어 많은 아이들의 꿈을 지지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시한번 주관해 주시고 기획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이가 행복하게 잘 자라날수 있도록 저도 더욱 힘을 내서 좋은 미술 작가로 성장시키겠습니다. 미술작가가 된 후, 어린시절 꿈나무 예비작가로 활동한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할 수 있도록이요. 감사합니다.
2022-11-26 16:04:10
210.96.76.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