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제2회 어울림수영대회

제2회 어울림수영대회

  • 제주행복기자단1기 강혜숙
  • 승인 2013.10.15 10:1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13일(日) 서귀포 중문 수영장에서 『제2회 어울림수영대회』가 개최되었다.

▲ 대회가 열린 서귀포시 중문 생활체육센터

 이날 대회는 제주장애인체육회장(우근민)이 주최하고, 제주장애인수영연맹회장(임태봉)과 제주장애인수영동호회장(오성진)이 공동 주관한 어울림수영대회는 도내 장애인과 비장애 수영선수와 가족들 100여명이 4개 팀으로 구성되어 참가하였으며, 개인전, 단체전, 수구경기, 배구공 옮기기 등 어울림 대회 특성에 맞게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준비를 하여 대회 참가자에 관심을 끌었다.

 축사로 나선 제주장애인수영연맹 회장(임태봉)은 한해 한해 발전해 나가는 제주 장애인 수영인들을 칭찬 격려하며, 앞으로도 장애인 수영발전에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 수영연맹 회장 임태봉 회장님 축사

  개회식 후 대회는 자유형으로 시작하여 열띤 경기가 펼쳐졌으며, 시상식도 함께 이어졌다.

▲ 좌로부터 양요안(2위),최용호(1위)수상자와 시상을 맡아준 오성진 제주시수영동호회장

  이날 하이라이트는 수구 단체전으로 골이 들어갈 때 마다 응원단에 열띤 함성이 수영장이 떠나가라 울려 퍼졌고, 이 경기를 끝으로 어울림 대회는 내년 대회를 기약하며 끝이 났다.

▲ 서귀포 연합팀 모습
▲ 수미사와 서귀포 연합팀 경기 모습
▲ 수애기팀 모습

 대회 참가 했던 일반 선수(수미사)팀 장문휘 선수는 "뜻 깊은 대회에 함께하여 즐거웠다" 고 말했으면 장애인 선수 보호자로 대회를 함께 했던 이유라 선수 어머니는 “자녀가 열심히 경기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서귀포 수영 동호회가 유지 발전되어 더 많은 수영법을 익혀서 이런 대회에 지속적으로 참여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현주 2013-10-28 09:58:48
이번 대회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내년에는 수영대회외 함께 참여해 기자단이 공동취재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음 좋겠네요^^

강순영 2013-10-23 10:38:19
이번에 저희 아이도 수영대회에 처음으로 출전했는데 4명중에 2등을 해서 너무 기뻤습니다. 이런 대회가 종종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