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장애&비장애 통합합창단 찾아가는 문화공연

장애&비장애 통합합창단 찾아가는 문화공연

  • 김동환
  • 승인 2015.08.2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소리를 전하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임태봉)에서는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문화여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합창단을 운영하고 있다. 4월부터 진행된 합창단은 매주 화요일 18시30분부터 20시30분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우러져 약 30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다.

지난 8월 14일(금) 20시, 장애&비장애 통합합창단(이하 합창단)은 그동안의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고 단원들의 소속감 증대 및 지역사회와의 문화예술 소통을 위해 2015 새연교 한여름밤의콘서트에 참여하여 공연을 선보였다.

바람이 시원한 저녁, 새연교 한 여름밤의 콘서트 축제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합창단은 사랑한다, 간직하자 이 음악,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행복을 주는 사람 총 4개의 곡을 불렀다. 이 날 새연교 한 여름밤의 콘서트 합창단 외 레인보우기타연주 등 3개의 팀이 참가하여 공연의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내부적으로 단원들의 기량 발전은 물론 합창단이 더욱 결속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외부적으로는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홍보하며 인식개선이 이바지하는 기회가 되었다. 하반기에도 찾아가는 문화공연이 계획되어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이 지속될 예정이다.

동영상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a_ACbmlbsk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