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서부분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있는 하루”사업종료

서부분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있는 하루”사업종료

  • 고수영
  • 승인 2021.12.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멍, 먹으멍, 체험하멍
#일상에서 탈출, 소중한 추억

서부분관은 2021년 안덕면희망나눔캠페인사업으로 안덕면 취약계층 장애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있는 하루)”을 실시하였습니다.

장애인 및 가정을 대상으로 그동안 가보고 싶고, 해보고 싶었지만 거동불편이나 비용문제로 미뤄두었던 것을 자원봉사자와 함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있는 하루를 만들기 위해 가정단위 개별 1일 나들이로 진행하였습니다.

안덕면 거주하는 16가정이 참여하였으며, 5~11월 가정의 욕구에 따라 도내 다양한 관광지(성산아쿠아리움, 마린퍼시픽, 메이즈랜드, 제주워터쇼, 소인국테마파크 등)와 체험(비누, 향수, 디퓨져, 도예, 레일바이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업의 종료 후 활동사진으로 포토앨범을 제작하여 각 가정에 또하나의 추억을 전달하였으며, 포토앨범을 받은 가정에서는 소중한 추억도 만들었는데 앨범까지 제작하니 너무 감사하다. 추억도 앨범도 평생 간직 할 것이다.”라는 만족감을 표현하였습니다.

참여한 모든 가정이 즐거워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에 함께한 자원봉사자들도 감동과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다. 사업명처럼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하루로 기억되길 바란다.” 며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습니다.

서부분관은 2022년에도 서부지역의 장애인 및 장애인가정이 지역사회와 함께 어우러지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b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