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4월 문화예술프로그램-‘노래공연·보물찾기’ 성료

4월 문화예술프로그램-‘노래공연·보물찾기’ 성료

  • 강봉현
  • 승인 2023.04.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의 모두누리문화예술프로그램: 노래 공연(싱어송라이터 주낸드·음악명상가 홍관수)
- 지역주민과 함께 즐기는 문화체험형 이벤트: 신나는 보물찾기!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에서는 지난 420(), 복지관 야외 무대(잔디마루)에서 복지관 및 서귀포시 내 복지시설 이용고객, 직원 등 지역주민이 함께한 43회 장애인의 날기념 아주 특별한 노래공연보물찾기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노래공연은 도내에서 가수 겸 음악명상가로 제주도에서 왕성히 활동 중이신 홍관수님과 아름다운 목소리를 통해 다양한 커버곡 및 음원을 선보이며 꾸준한 공연 활동을 해오고 있는 주낸드님을 초청한 공연으로 즐거움과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보물찾기 이벤트는 숨겨둔 보물종이를 찾으면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보물종이를 찾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보호자가 도움을 주거나 다른 참가자가 자신의 보물종이를 주는 등 전원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하는 모습으로 행사가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br>

4월 문화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5월에도 지역주민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모두누리문화예술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매월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