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5월 문화예술프로그램-'영화관람'성료

5월 문화예술프로그램-'영화관람'성료

  • 강봉현
  • 승인 2023.05.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의 모두누리문화예술프로그램: 영화관람(라푼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 문화예술팀에서는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매월 다양한 주제의 '모두누리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8일(목), 복지관 1층(휴마루)에서는 복지관 및 서귀포시 내 복지시설 이용고객 등 '영화관람'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영화관람은 디즈니 첫 3D 애니메이션의 작품 '라푼젤'을 준비했습니다. 단순히 코믹과 감동뿐만 아닌 자신의 꿈을 향해 당차게 나아가는 모습이 앞으로 우리들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할 수 있다는 교훈을 줄 수 있던 시간이였습니다.

영화관람 대상자는 남녀노소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었으며 상영중 웃거나 슬프하면서 영화에 대한 몰입도가 높으며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관람객들은 '다른 영화도 보고싶어요', '시간이 금방가서 아쉬워요' 하는 등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영화관람 종료 후 보호자 및 각 시설 선생님께서 이용자를 안내하고 안전귀가를 하며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영화관람<라푼젤>

5월 문화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6월에도 지역주민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모두누리문화예술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매월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