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꿈나무육성지원 대상(3년)_김용원 꿈나무작가, '아시아호텔아트페어' 참가

꿈나무육성지원 대상(3년)_김용원 꿈나무작가, '아시아호텔아트페어' 참가

  • 이수정
  • 승인 2023.06.2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9일(목)~7월 2일(일),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본관에서 개최
-'한젬마와 천재 아티스트전', 미술시장에서의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가능성을 열어..

오는 6월 29일부터 열리는 '아시아호텔아트페어 2023'에서는 '한젬마와 천재 아티스트전'이라는 제목의 '발달장애작가 특별전'이 함께 개최된다. 지난 2020년 첫 전시 이후로 매해 아트페어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이 전시회는 최근 대한민국 미술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발달장애 아티스트 작품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재능과 예술성이 뛰어난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개별 작품 판매 및 수익금 기부를 통해 작가로서 그들의 위상을 인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 전파에 힘쓰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대표 아티스트 한젬마를 비롯해 부산의 발달장애 아티스트 남윤서 외 9인, 대구 김수광 외 3인, 울산 김경재, 그리고 우리 복지관 '2023년 꿈나무육성지원사업'에 3년차로 활동 중인 제주의 김용원(14세, 모 전혜은)이 함께 참여한다.

좌:풀밭 위의 젖소#2/우:코끼리의 얼굴

전시작들은 현장에서 작품 판매가 가능하며,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6월 29일(목)부터 7월 2일(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본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