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서부지역 장애인 가정 통합사례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협약 체결

서부지역 장애인 가정 통합사례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협약 체결

  • 최예진
  • 승인 2023.11.2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 안덕면(면장 송창수),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상택),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 서귀포시권역주거복지센터(센터장 고한철) 5개 기관은 27일 서부지역 장애인 가정의 통합사례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부지역 장애인 가정의 지역사회 내에서의 재활과 자립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추진된 것이다.

다섯 기관은 협약을 통해 장애인 가정 공동사례관리 사례관리 가정 의뢰 및 서비스 연계 사례관리 가정의 문제해결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 연계 및 교류 임대주택 정보제공 및 주거 관련 자원 연계 정기적인 통합사례회의를 통한 사례 논의 등 장애인 가정에 대한 통합적실질적 사례관리 접근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안덕면 송창수 면장은여러 기관이 모다들엉 잘 살펴주면 꼼꼼하고 촘촘한 복지체계가 구축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상택 공동위원장은 협약식을 계기로 차기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권역주거복지센터 고한철 센터장은 서귀포지역 주거 약자들의 주거 상향을 위해 지역사회 기관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신혜교 부장은 서부지역 장애인의 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서부지역 장애인 가정에 통합적이고 체감할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네트워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신혜교 부장, 안덕면 송창수 면장,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보철 관장,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상택  공동위원장, 서귀포시권역주거복지센터 고한철 센터장이 협약서를 들고 정면을 향해 서 있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신혜교 부장, 안덕면 송창수 면장,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보철 관장,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상택 공동위원장, 서귀포시권역주거복지센터 고한철 센터장이 협약서를 들고 정면을 향해 서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